아시아 태평양 100대 로펌으로서 300여명의 유수한 변호사의 집합체

책략 변호사그룹은 1997,2004년 연이어 사법부의 정식 인가를 얻고 설립된 전국형 변호사그룹으로써 15년에 걸쳐 중국내 변호사업계 중 다양한 실무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한 종합형 국제업무 개척 법무법인의 선두주자입니다. 책략 변호사그룹은 런던 리걸 타임즈가 선정한 아시아태평양 100대 로펌이라는 명성과 규모에 걸맞는 업계 리딩 법무법인으로서 책임의식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신속성, 윤리성으로 무장된 300 여명의 유수 변호사와 법률고문, 회계사, 세무사들의 집합체이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각된 팀플레이정신으로 국내외의 전문화된 종합형 법률서비스 제공

책략 변호사그룹은 전문화된 업무 분할을 기초로, 두각된 팀플레이정신과 고무된 직무이념으로 기업법무, 부동산투자개발, 외상투자, 국제법무, 기업상장, M&A, 구조조정, 금융(파이낸싱, 펀딩), 반독점법, 지적재산권, 소송 및 상사중재 등 업무 분야에 두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한 최고의 경쟁력으로 고객으로부터는 친절하고 믿음이가는 최고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무법인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상기 업무를 주력으로 한 종합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혁신의 발전을 도모하고 완벽한 법률 해결책을 제공하여 고객이 끊임없이 성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신뢰받는 법무법인으로 글로벌형 법률서비스 네트워크 시스템 구축

책략 변호사그룹은 “양질, 고효율, 신중, 책임완수”의 직무 이념으로 많은 고객의 신뢰 속에서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북경, 상해, 홍콩, 중경, 사천, 귀양 등지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서울, 동경, 뉴욕, 런던, 파리, 대만, 마카오 등 지의 대형 법무법인과 글로벌형 네트워크시스템을 구축하여 전문화된 종합형 유수 법률서비스기관으로 성장했습니다.

책략변호사의 대부분이 석,박사 이상의 학력 보유

책략 변호사 대부분이 석사학위 혹은 박사학위 보유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법률을 끊임없이 탐색하고 연구하여 실무에 응용할 수 있도록 법률응용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책략 박사학위 취득자가 계속 연구에 종사할 수 있는 박사 후 연구기관 설립 계획을 점진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업계의 전문적인 교류와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데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언론 매체와 동행하는 책략

책략 변호사그룹의 전문화된 지식은 고객으로부터의 신뢰와 경쟁업체의 존경을 받고 있으며, 중앙CCTV,《인민일보》, 신화네트워크,《유럽시보》등 언론매체 또한 점점 책략의 전문적인 의견과 견해에 귀를 기울이기 시작하였고, 책략의 관점은 갈수록 많은 지역에서 인용되며 그 중요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