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책략변호사 그룹의 국제법무팀 대표 노재형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1992. 8. 한중 수교이래 수많은 한국기업이 끊임없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무역규모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2014. 11. 한중 FTA가 체결됨에 따라 앞으로는 한중 무역교류와 경제협력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며, 그에 따른 법률 서비스 수요가 급증할 것은 당연지사일 것입니다. 저희 국제법무팀은 주 중국 대한민국 대사관 법률지원센터의 법률고문으 로써 자국 기업의 재산과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해 왔으며, 수많은 한국기업의 중국 무역 및 투자 분쟁 사건을 성공적으로 처리한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저희 국제법무팀은 책략법무법인의 한 부서로써 북경시 최고의 번화가이며, 다수의 기업들이 밀집되어 있는 동성구 상업중심가의 래플스 시티에 1600평 규모의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저희 국제법무팀은 현지 한국기업의 법률, 세무, 회계, 노무관리 등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지원 하기 위하여 한국기업 자문팀을 구성하여 한국기업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한국기업이 중국 현지에 처해있는 법률 및 경영 환경을 깊이 인식하고 한국업체의 요구와 사실에 따라 세부적인 부분까지도 누락 없이 면밀하고 정확하게 파악하여 기업이 꼭 필요한 사항을 중심으로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법률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에 진출한 기업과 투자자의 성공적인 정착과 운영을 위해 변화하는 시장 동향 분석 및 각종 자료를 수집, 정리하여 온라인과 오프모임을 통하여 기업 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성과를 이끌어 내기 위한 기초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들이 당면한 애로사항을 중심으로 신 법률, 법규 해설 및 사례분석 세미나 등을 개최하여 분쟁 예방 및 경영에 최대한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희 국제법무팀은 앞으로도 한국 기업의 성공된 중국사업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