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략의 송무 개요

법무법인 책략에서는 민사, 형사, 상사, 가사, 계약, 부동산, 건설, 조세, 행정, 지적소유권, 국제거래, 해고, 노동, 환경, 프랜차이즈, 제조자책임, 공정거래, 국제투자, 동업자간의 분쟁, 해상, 보험 등 각종분야의 소송절차에 있어서 책임변호사들의 앞서가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소송대리와 변호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국내 및 국제 상사중재절차에서도 대리를 해 드립니다. 그리고, 조세심판이나 특허심판 등의 각종 행정심판에서도 의뢰인을 대리해 드립니다.

책략의 송무 노하우

법무법인 책략에서는 각지의 사무소와 협력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분쟁해결의 합리성 투명성을 보장하고 중국 정부 고직 인사, 사법부 및 상사중재원의 중재인 등 각 분야의 탄탄한 인맥 풀을 활용하여 다각적인 해결 방법을 모색하는 등 우리 교민들과 기업들의 이익을 위한 각종 문제의 해결 방안과 타당성을 제시 해 드립니다. 중국에서의 기업채권채무, 개인간의 채권채무안건, 무역대금분쟁, 노동,세금, 지적재산권, 해산, 청산 등 업무를 일괄처리 해 드립니다.

중국 소송, 상사중재 95% 승소율

한중 국제법무팀의 송무팀의 경우 7 년 동안 처리한 사건 중 95% 이상의 승소율을 유지하고 있어 고객으로부터 "常勝律師(승소 변호사)"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한중 국제 법무팀에서는 소송 및 상사중재 전후의 제반 절차(가처분, 가압류, 차압 등)를 비롯한 소장작성, 조사, 입증, 변론, 판결, 강제집행 및 채권추심까지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책략의 송무 내역

- 국제 중재 민사*형사 소송 대리업무 및 관련 법률 자문

- 외교 민*형사 소송대리(변호)•중재대리•행정심판대리

- 법률문서, 조사 증거수집, 증거물 수집 등 대행

- 고객과 정부부문의 협상을 대행하고 고객과 정부간의 행정분쟁 해결

- 자산조사를 진행하고 가압류,차압 신청, 압수, 자금 동결 등 대행

- 대외협상 및 소송전, 소송중, 소송후의 재산집행 참여

- 무역업무 및 상사 분쟁 관련 업무

- 통상계약 관련 서비스 업무